중학생 영어캠프란?
캐나다어학연수는 영어 국가(미국, 영국, 호주)들 중에서 가장 저렴한 물가와 학비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밴쿠버/토론토에 위치한 ILAC 어학원에서는 영 어덜트(Young Adult) 어학연수 과정이 있어 추천드리는데요, 중2-고3까지 학생들이 참여 가능하고, 어학연수 과정으로 최소 1달부터 등록이 가능합니다. 영 어덜트 어학연수 과정은 오전 10시에서 12시 15분에 오전 수업을 마치고 2시까지 점심시간 및 무료 피트니스 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시 2시부터 5시까지 수업을 듣습니다. 다양한 선택수업들 중에서 학생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 목적이 오로지 순수하게 영어실력 향상에 있다면 미국이나 캐나다보다 영국어학연수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결정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영국은 한국 학생 비율이 아주 낮고 실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유럽이 주류를 차지하는 다양한 국가별 분포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유럽 여행을 하기에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어, 원한다면 저렴하게 언제든지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영국의 본머스는 현지에서 휴양지로서 사랑받으면서 물가도 런던의 70-80%로 저렴하고 학비도 저렴한 Anglo-Continental이 있습니다. 만 10세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다양한 수업과정뿐 아니라 한국인 담당자가 있어서 1:1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혼자가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넘버원유학에서 컨설팅 받아보세요! 매년 많은 학생들이 영어 공부를 위해 해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만약 해외 국가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고민이라면 방학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영어캠프에 먼저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 2023년 겨울방학에도 영국과 뉴질랜드에서 각각 중학생들을 모집하여 현지 학교 시설에서 영어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주에서 8주까지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영어캠프는 해당 블로그에서도 몇 차례 소개 드렸습니다. 참고해서 살펴보시고, 자세한 내용은 넘버원유학으로 문의하셔서 꼼꼼한 안내 받으세요!
중학생 영어캠프 에 대하여
어학연수 목적이 오로지 순수하게 영어실력 향상에 있다면 미국이나 캐나다보다 영국어학연수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결정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영국은 한국 학생 비율이 아주 낮고 실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유럽이 주류를 차지하는 다양한 국가별 분포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유럽 여행을 하기에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어, 원한다면 저렴하게 언제든지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영국의 본머스는 현지에서 휴양지로서 사랑받으면서 물가도 런던의 70-80%로 저렴하고 학비도 저렴한 Anglo-Continental이 있습니다. 만 10세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다양한 수업과정뿐 아니라 한국인 담당자가 있어서 1:1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는 영어 국가(미국, 영국, 호주)들 중에서 가장 저렴한 물가와 학비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밴쿠버/토론토에 위치한 ILAC 어학원에서는 영 어덜트(Young Adult) 어학연수 과정이 있어 추천드리는데요, 중2-고3까지 학생들이 참여 가능하고, 어학연수 과정으로 최소 1달부터 등록이 가능합니다. 영 어덜트 어학연수 과정은 오전 10시에서 12시 15분에 오전 수업을 마치고 2시까지 점심시간 및 무료 피트니스 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시 2시부터 5시까지 수업을 듣습니다. 다양한 선택수업들 중에서 학생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혼자가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넘버원유학에서 컨설팅 받아보세요! 세계화와 함께 영어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영어실력을 늘리고, 자신의 스펙을 키우기 위해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초중고 학생들도 해외여행, 해외 어학연수에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은 중학생어학연수를 주제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매년 많은 학생들이 영어 공부를 위해 해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학연수 길라잡이 Number1 유학입니다!
중학생 영어캠프 개선방향
안녕하세요, 어학연수 길라잡이 Number1 유학입니다! 하지만 얼마나 잘 적응하고 빠른 실력 향상을 보일지는 본인의 의지와 함께 어떻게 계획하느냐도 결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답니다. 만약 해외 국가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고민이라면 방학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영어캠프에 먼저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 2023년 겨울방학에도 영국과 뉴질랜드에서 각각 중학생들을 모집하여 현지 학교 시설에서 영어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주에서 8주까지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영어캠프는 해당 블로그에서도 몇 차례 소개 드렸습니다. 참고해서 살펴보시고, 자세한 내용은 넘버원유학으로 문의하셔서 꼼꼼한 안내 받으세요! 세계화와 함께 영어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영어실력을 늘리고, 자신의 스펙을 키우기 위해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초중고 학생들도 해외여행, 해외 어학연수에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은 중학생어학연수를 주제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어학연수 목적이 오로지 순수하게 영어실력 향상에 있다면 미국이나 캐나다보다 영국어학연수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결정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영국은 한국 학생 비율이 아주 낮고 실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유럽이 주류를 차지하는 다양한 국가별 분포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유럽 여행을 하기에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어, 원한다면 저렴하게 언제든지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영국의 본머스는 현지에서 휴양지로서 사랑받으면서 물가도 런던의 70-80%로 저렴하고 학비도 저렴한 Anglo-Continental이 있습니다. 만 10세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다양한 수업과정뿐 아니라 한국인 담당자가 있어서 1:1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혼자가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넘버원유학에서 컨설팅 받아보세요!